본문 바로가기
J&J's 취미생활/음식점&카페 탐방

내돈내산 :) 고터맛집 산들해반포에서 맛있는 한정식 먹었어요 :)

by happyJY88 2020. 6. 11.

안녕하세요~~!

J&J's Daily Life입니다 :)

 

오늘은

엄마 검진 받으러

강남성모병원에 갔다가~

고터맛집 중에 하나인

산들해반포에

방문했어요 :)

 

저는

한정식을 좋아는하지만

한정식 전문점은

잘 안 가게됐던것 같아요!

 

왜냐하면

집에서도 제일 자주 먹는게

한식이니까요 ㅎㅎ;;

 

남이 해주는 요리는

직접 못해먹는걸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예전부터

엄마가 산들해가

반찬도 너무 잘 나오고~

가성비 너무 좋다며~

꼭 한 번 같이가자고

하셨거든요 :)

 

그런데 이번에

기회가 닿아서

엄마랑 같이 다녀왔어요~!

 

산들해는

이천 쌀밥 정식

전문점이구요 :)

체인점이예요!

 

기본 1인 무한리필

한정식 가격이

17,000원이었어요!

 

2인이면

34,000원이네요 :)

 

무한리필 한정식만

시켜도

배 터지게 먹습니다

ㅎㅎ

 

그래도 뭔가 더

특별한게 드시고 싶다!

하신다면

소불고기, 황태구이,

낙지볶음, 해물파전 등

메인메뉴도

준비되어있으니

드셔보세요 :)

 

저는 무한리필 한정식만

시켜먹었는데요~!

 

메뉴에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알려드릴게요 :)

 

 

 

 

일단 전체샷~!

너무 많아서 일어나서

찍어야 했다는..

일화..^^

 

반찬이 너무 많지 않나요?

ㅎㅎㅎ

사실.. 둘이 먹기는

조금 벅찬 것도 같네요^^;;

 

 

 

 

기본찬으로

맛있는 겉절이~!

아삭아삭하니

제 입맛^^


 

 

잡채는 당연히 있구요 :)

제가 잡채를

너무 잘 먹어서 그랬는지

직원분이

요청하기도 전에

잡채를 더 가져다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요건 먹기 좋게

잘라서 나온

오이소박이예요~

겉절이 먹느라

많이는 못 먹었네요 ㅎㅎ


 

 

그리고 김자반 :)

그 옆에 구운 김도 있네요ㅎ

다른거 먹느라

김은 안 먹었어요 ㅋㅋ

반찬이 너무 많아서

다 섭렵은 못했슴다..^^;;


 

 

요건 저희 남편이

좋아하는

오이고추된장무침이네요

:)

남편생각났어요 ㅎㅎ


 

 

청경채무침!

고소하니 맛있었는데..

많이는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ㅜㅜ


 

 

꽈리고추멸치볶음이네요

^^

멸치볶음을

워낙 좋아해서 ㅎㅎ

이건 제가 다 클리어했답니다~


 

 

음.. 큰 생선은 뭔지 모르겠어요

ㅜㅜ

엄마한테 물어본다는게

잊어버렸네요^^;

그 옆에 작은 생선은

꽁치구이입니다 ㅎ

저는 꽁치구이가

더 맛있어서

꽁치구이만 공략~!^^


 

 

보쌈고기와

무말랭이무침이예요 :)

저는 해산물과 육류

모두 좋아하지만~!

고기를 좀 더 좋아해요^^;

그래서 고기는

리필해서 또 먹었답니다ㅎㅎ

 

배부른 메뉴들만

더 리필해서 먹어서

다른건 많이 못 먹었나봐요

^^;;


 

 

요건 부추전 :)

부추전은 좀 식어있어서

그냥 그랬네용..


 

 

아마도 흑임자들깨소스??와

버무려진 듯한ㅎㅎ

연근샐러드입니다 ㅎㅎ


 

 

이건 구운건지 찐건지

모르겠는 ㅎㅎ

가지와 간장양념인데요

전 가지는 패스~^^

아직도 반찬타령이라니..;;


 

 

시원한 열무물김치

있네요~~!


 

 

쌈채소들과 쌈장도 있구요~!

보쌈고기 먹을 때

쌈장을 곁들여주면

또 존맛탱이잖아요? ㅎㅎ


 

 

없으면 섭섭한~

간장게장도 있습니다~!

하지만 간장게장은

그냥 쏘쏘... ^^


 

 

단호박샐러드

맛없을 수가 없죠!

조만간 집에서도

해먹어보려고요^^


 

 

이건 아마도..

낙지젓갈?인 것 같은데요

ㅎㅎ

2번이나 리필해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용~~!


 

 

샐러드

당연히 있겠죠? ㅋㅋ

그래서 전

당연히 패스ㅋㅋㅋ

 

맛있는게 쌓여있는데

풀때기를 왜 먹나요~?!

(전형적인 살찐자의 말)

 

그리고 너무 좋은게

돌솥밥이라는 점!!


 

 

이천쌀밥정식에

돌솥밥이 빠질 순 없죠!


 

 

윤기 좌르르 쌀밥을

그릇에 옮겨놓고!

누룽지에 뜨거운 물을

콸콸~~!

 

밥은 남겨도

누룽지는 다 먹어야죠 ㅎㅎ


 

 

이건 시래기된장국(?)이랑

콩비지예요 :)

메인이라고

제일 늦게 나오더라구요 ㅎ

 

저 콩비지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엄마 먹는지 신경도 안 쓰고

혼자 다 먹었어요 ㅋㅋ

 

리필해서 먹은 반찬도

있다보니

모든 반찬을 다 먹을 수 없어서

너무 슬펐지만~!

그래도 푸짐하게 한 상

잘먹었습니다ㅎㅎ

 

분위기도 굉장히 조용해서~

(물론 코로나 영향도 있죠^^;)

부모님들과 함께 오기

딱 좋은 곳이예요 :)

 

고터 갔다가

한정식이 드시고 싶은 분은

산들해반포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참고로 고속터미널

파밀리에 스테이션에서

도보로 10~15분 거리에

있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모두 맛저하세요 ㅎㅎ

 

 

 

 

 

▽▽▽위치&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16:30 / Last order 20:20

TEL. 02-537-0113

map.naver.com/v5/entry/place/203673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