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s 취미생활/음식점&카페 탐방

의왕 카페 추천) 예쁜 인테리어에 산책로까지 겸비된 백운호수 브런치 카페 'RRROH'(카페 '로')에 다녀왔어요~!

by happyJY88 2020. 7. 15.

카페 'RRROH(로)'

 

 

안녕하세요 :)

J&J's Daily Life입니다~!

 

오늘은 무려 5월에 다녀온^^;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포스팅해야지'하면서

그동안 레시피들 올리기에 바빴네요.

 

제가 다녀온 카페는

경기도 의왕에 있는

'RRROH'라는 카페예요 :)

 

이름이 어렵죠?^^

 

저도 처음엔

'어떻게 읽는 거지?' 했었는데,

그냥 '로'라고 읽으면 됩니다 ㅎㅎ

 

이 날은 날씨도 참 좋았는데요,

파란 하늘과 함께한

카페 'RRROH'에서의 커피타임

포스팅해볼게요^^

 

 


 

카페 'RRROH'의

외부 모습이에요.

 

쨍한 하얀색 외벽이

파란 하늘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게다가 산까지!!^^

 

꽤 크고 널찍한 2층 카페예요.

3층에는 가보진 못했지만,

루프탑이 있다고 해요.

 

'RRROH'는

주차공간도 꽤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주차공간이 꽉 차 있긴 했는데,

운 좋게도 차 한 대가

바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주차를 했어요~!

 

평일에는

주차공간이 넉넉할 거라

예상해봅니다.

(물론 아닐 수도^^)


 

정문으로 향하는 계단에서

바라본 주변 풍경이에요.

 

여기저기 녹색 투성이라서

카페에 있는 내내, 눈이 편안해지고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

 

 

입구에는 이렇게 예쁜 꽃이

한편에 놓여있어요~

 

 

꽃을 보면 느낌이 오겠지만,

카페 'RRROH'는 입구부터

엄청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고,

또 굉장히 감각적인 인테리어예요.

 

 

이 날 사람이 많아서

주문하고 조금 기다려야 했는데,

카페가 예뻐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2층으로 향하는 계단입니다.

계단은 조금 많아요 ㅎㅎ

 

커피 들고 올라갈 땐

조심조심 :)


 

주문하는 공간이에요.

 

 

카페 'RRROH'에는

커피, 에이드, 차 등

다양한 음료 메뉴들이 있어요.

 

맥주와 와인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녁에만 파는 걸까요?

아님 낮에도 파는 걸까요...?

 

음료뿐만 아니라

음식도 준비되어 있어요~!

 

버거, 샐러드, 파스타, 피자 등의

양식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

 

술과 어울리는 메뉴들이네요~^^

 

종류가 꽤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요리만 하시는 분이 따로 있겠죠?ㅎㅎ

 

진열장에는

조각 케이크와 PB음료들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어요 :)

 

 

'매장 이용안내'를 보니,

앉은 자리의 층수를 알려주면

음식을 자리로 가져다준다고

되어 있는데,

 

이 날은

사람이 많아서 그랬는지,

진동벨이 울리면

손님이 직접 받으러 가야 했어요.

 

커피가 아니라

푸드 메뉴를 시켜야만

가져다주는 걸까요? ㅎㅎ

 

커피 마시고

구매 영수증 보여주면,

할인된 가격인 3,800원에

아메리카노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00원 저렴하게 리필할 수 있네요~

 

전체적으로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라떼,

얼그레이케이크 주문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

 

수다 떨고 카페 구경하느라,

음식 사진은 못 찍었네요^^;

 

커피랑 케이크는 다 맛있었어요 :)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긴 복도가 있어요.

 

복도의 양 옆으로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리벽을 통해

1층을 내려다볼 수 있어요^^

 

 

자갈로 꾸며진 공간이 있네요~

 

 

2층 올라오자마자 메뉴판이 있어요.

 

2층에 있는 메뉴판에는

음식 사진들이 예쁘게 담겨있네요 :)

 

보니까 먹고 싶어요~!

 

 

메뉴판을 보다가 정면을 보니,

커다란 창 밖으로

벽돌로 쌓인 외부벽이 보입니다.

 

다시 봐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예요.

색감도 참 예쁘죠?^^

 

 

1층에도 공간이

꽤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 'RRROH'의 좋은 점

창문이 굉장히 많고,

또 크기도 굉장히 커서

햇살이 듬뿍듬뿍

들어온다는 거예요 :)

 

바깥 풍경이 좋으니

커다란 창문으로

밖을 구경하는 재미도

참 좋더라구요~!

 

 

저희는 자리를 찾아

복도의 오른쪽 공간으로 갔어요.

 

커다란 테이블이 있어

단체로 왔을 때 앉으면 좋겠더라고요.

 

이 날은 자리가 없어서

다른 손님들과 함께

이 커다란 테이블에 앉아야 했어요.

 

 

그래도 테이블 앞, 옆에

시원시원하게 창이 뚫려있어서

밖에 쳐다보느라 다른 사람은

신경도 안 쓰이더라구요 ㅎㅎ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지만,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카페예요^^

 

 


가격대가 좀 있고,

시간 잘못 맞춰가면

사람이 북적북적대지만,

그래도 참으로

힐링되는 공간이었어요 :)

 

다음번에 가게 되면,

산책로 따라 산책도 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의왕 백운호수 브런치 카페

'RRROH'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또 만나요~!^^

 

 


 

*운영시간*

OPEN : 10:30

CLOSE : 22:00

(휴무일 없음)

 

*FOOD BREAK TIME*

15:00~17:00

(음료는 상시 주문 가능)

 

*매장 전화*

031-422-2550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