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s 취미생활/음식점&카페 탐방

[강원도 카페/홍천 카페] 호카다 코코

by happyJY88 2020. 5. 28.


안녕하세요!

J&J's Daily Life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를 하게되었는데요~!

앞으로 J&J네의 일상을 꾸준히 올릴 예정이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5월 초에 강원도 인제를 다녀오는 길에

그대로 강원도를 지나치는게 아쉬워

홍천에 있는 호카다 코코라는 카페에 들렸어요.

 

 

푸릇푸릇한 산길을 따라 쭉 들어가다보면

꽤 큰 외관의 카페가 나오는데요!

이곳이 바로 호카다 코코랍니다 :)

제가 보라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보라색 지붕이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건물뿐만 아니라 정원도 굉장히 넓어요!!

정원 관리를 굉장히 잘 하신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너무 귀여운 조형물들까지! ㅎㅎ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강아지들이 더워서 축 늘어졌네요 ㅎㅎㅎ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제일 눈에 띄는건

예쁜 그릇들이었어요~!

그릇 종류가 엄청 많네!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이건 빙산의 일각이더라구요....ㅋㅋㅋ

 

카페 탐방을 하기 전에 주문부터~!

이곳은 초콜릿과 사이폰커피가 대표메뉴예요!

 

 

 

제가 커피를 참 좋아하는데, 아직까지 사이폰커피는 마셔본 적이 없더라구요?!

전 이 날 밀크티를 마시긴 했지만, 너무 궁금해서

엄마 한입 찬스를 써서 마셔봤는데 ㅎㅎ

너무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게다가 예쁜 잔으로 기분까지 업......!!!!!!

 

 

 

커피를 주문하면 사장님이 직접 테이블로 오셔서

사이폰커피를 끓인 뒤 바로 따라주세요!

덕분에 신기한 구경 ㅎㅎ

보글보글... 과학시간 같지 않나요? ㅎㅎㅎㅎ

 

아쉽게도 초콜릿은 이 날 솔드아웃되서 먹을 순 없었어요 ㅜㅜ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엄청 맛있다더라구요 ㅎㅎ

 

카페는 2층 구조로 되어있어요.

처음에 1층 자리에 앉았다가

화장실 가는 김에 2층에 좋은 자리가 있나?하고 올라가봤더니,

2층은 커피 마시는 공간이 아니라 그릇 전시공간이더라구요!

 

 

 

 

정말 그릇박물관이라고해도 무방할 정도로

그릇의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사장님이 뭐하는 분인지 너무 궁금할 정도로요 ㅋㅋ

원래는 자녀분이 카페를 운영하다가 부모님인 지금의 사장님께 넘겼다던데..

그럼 자녀분은 뭐하시는 분이었을까요? ㅎㅎㅎ

 

그릇장들도 너무 럭셔리하지 않나요??

대체 이것들을 언제 다 모으신걸까요? ㅎㅎㅎ

 

 

 

계단공간도 역시 실망할 시간을 주지 않고

그릇들로 꽉차있네요!

 

 

 

 

1층 또한 럭셔리한 카페 내부와

널찍한 원목테이블이 늘어서 있어서

햇빛 받으며 커피 마시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좋은 카페에서 가족들과 힐링했습니다.

강원도 너무 멀지만..

홍천에 들릴 일이 있으면 꼭 다시 가보고 싶네요!

 

잘 쉬다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