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J's 취미생활/리뷰

내돈내산) CJ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 3종 비교~!!

by happyJY88 2020. 7. 21.

※ 출처 : 네이버 쇼핑

CJ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

 

 

 

안녕하세요 :)

J&J's Daily Life입니다~!

 

저는 요새

다이어트를 대충대충 하고 있지만,

곧 지인 결혼식을 앞두고 있어서

빡세게 다이어트를 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 생각난 김에

예전에 먹었던 다이어트 도시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제 곧 먹어야 할지도

모르니까요....^^


시중에 판매 중인

다이어트 도시락은

종류가 어마어마한데요~!

 

그중에서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도시락은

CJ FRESHWAY의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입니다.

 

도시락 이름이

'건강한'이에요 ㅎㅎ

 

총 5가지 맛의 제품이 있는데,

이 중에서 3가지를 먹어봤어요.

 

그럼 내돈내산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포스팅해볼게요 :)

 

 


영양만점나물밥

&고추장불고기

 

 

첫 번째 소개할 제품은

'영양만점나물밥&고추장불고기'

도시락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볼 때,

칼로리 제일 먼저 보시지 않나요?

ㅎㅎㅎㅎ

 

이 도시락은 380kcal입니다.

 

한 끼에 밥과 반찬을 다 먹고도

380kcal라니!!

 

물론 양은 적습니다^^

다이어트하려면 양을 줄이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영양정보를 살펴볼게요.

지방이 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무난하네요~!

 

 

겉포장을 벗겨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막 구미가 당기는

비주얼은 아니네요^^

 

따로 해동할 필요는 없고,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비닐을 벗기지 말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주면 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만 먹으면

너무 배가 안 차서

다른 것들을 곁들여서 먹었어요^^;

 

익숙해지면

도시락만 먹어도 배가 부른데,

익숙해지기 전에는

배가 안 차서 힘들거든요^^;

 

 

이 날은 햄 조금과 구운 마늘,

참외를 곁들여서 먹었네요 ㅎㅎ

 

햄과 참외는 빼고

구운 마늘까지는 괜찮은 것 같아요.

 

혹시 저처럼

다이어트 도시락은

먹은 것 같지 않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채소 종류를 함께 곁들여서 드세요.

 

채소는 살찔 염려도 없고,

배도 부르게 해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

 

 

확실히 데우고 나니까

비주얼이 달라졌네요.

 

곤드레나물, 어수리나물,

취나물이 들어가서

밥도 심심하지 않고,

 

고추장불고기는

평소에 먹던 고추장불고기보다

조금 싱겁고 적은 양인 것 외에는

아주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그렇지,

맛있어서 양만 많이 주면

계속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저 방울양배추도

생긴 건 별론데 맛있더라고요~!

 

방울양배추는 처음 먹어봤는데,

한 입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단호박샐러드는

일반 단호박샐러드 맛입니다.


제 점수는요~!

★★★★★

 

양이 적은 건

다이어트 도시락이라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았어요 ㅎㅎ

 

정말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퀴노아렌틸콩잡곡밥

&매콤닭갈비

 

 

두 번째 소개할 제품은,

'퀴노아렌틸콩잡곡밥&매콤닭갈비'

도시락이에요.

 

이 제품은

도시락 사진밖에 없네요.

먹느라 바빴던 걸까요? ㅎㅎ

 

이 제품도

고추장불고기 도시락과

마찬가지로 380kcal네요~!

 

양은 210g으로

고추장불고기 도시락보다

10g이 적어요 ㅎㅎㅎ

 

고추장불고기는

220g이었거든요.

 

다이어트할 때는

10g이라도 많은 걸

먹어야되는데 말이죠..ㅎㅎ

 

 

전체적인 영양성분은

고추장불고기보다

다이어트 도시락으로서

더 훌륭하네요~!

 

 

겉포장을 벗겨 보니

이런 모습입니다.

 

데우기 전에는

고추장불고기보다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에요 :)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데워줬습니다.

 

밥이 볶음밥처럼 맛있게 생겨서,

기대를 한가득 안고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음.. 정말 잡곡밥 맛이네요^^

일반 잡곡밥이 더 맛있어요 ㅎㅎ

 

밥은 영양만점나물밥이

더 맛있네요!

 

단호박샐러드는

고추장불고기 도시락에 들어있는

단호박샐러드와 동일 제품이구요.

 

제일 중요한 건

메인 반찬이잖아요?^^

 

매콤닭갈비 한 조각

집어먹어봤더니,

살코기가 야들야들하고

양념도 잘 배어 있어서

감칠맛이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추장불고기나 매콤닭갈비나

둘 다 너무 맛있는데,

식감은 닭갈비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밥은 영양만점나물밥...!!

두 개를 섞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제 점수는요~!

★★★★☆

 

밥이 너무 건강한 맛이라서

별 하나 뺐습니다 ㅎㅎ

 

영양만점나물밥

&고추장불고기 도시락 승!!

 

 


탄두리치킨볶음밥

&참치오믈렛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탄두리치킨볶음밥&참치오믈렛'

도시락입니다.

 

이 도시락이

칼로리가 제일 낮네요!

325kcal입니다.

 

흠.. 중량은 195g이에요!

더 줘라줘라....^^

양에 민감하단 말이다..

 

 

영양정보를 살펴볼게요.

이 제품이 3가지 도시락 중에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이

가장 많은 제품이에요.

 

하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긴 있답니다......^^

맛있어요 ㅎㅎ

 

 

겉포장을 벗기면

이런 모습입니다.

 

노오란 오믈렛이 있으니까

맛있어 보이네요^^

 

중간에 저 갈색 반찬

뭐냐구요?

바로 커리입니다~!

 

정말 간에 기별도

안 갈 비주얼이지만,

은근 간이 쎄서

밥에 조금씩 곁들여 먹으면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물론 다이어트 안 할 때는

밥보다 커리를 더 많이 먹지만요.

(제 얘기입니다^^;;)

 

종이 포장지만 벗겨서

전자레인지에 역시

3분 30초 데워줬어요.

 

 

집에서 늘

검은콩현미밥을 먹어서 그런지,

익숙한 비주얼이라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하얀색 조각은 닭가슴살이에요.

 

커리도 데우니까

제 모습을 찾았네요^^

 

오믈렛 단면을

못 보여드려 아쉽지만,

오믈렛을 반으로 가르면

안에 참치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참치오믈렛!

 

 

이 날도 구운 마늘이

빠지지 않고 등장했네요 :)

 

 

구운 마늘과 양배추샐러드,

참외와 함께한 식단이에요.

 

 

사진 보니까 먹고 싶네요 ㅎㅎ

구운 마늘은 왜 저렇게 탔죠?^^;;;

 

다이어트 도시락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저처럼 약간의 채소 등을

곁들여서 드시다가,

점차 양을 조절해서

나중에는 다이어트 도시락만

드셔보세요.

 

처음부터 극단적으로 하면

다이어트 더 하기 싫잖아요^^

 

맛 설명을 하자면,

밥은 볶음밥이지만

볶음밥처럼 짭조름한 맛은 없어요.

그냥 건강한 밥맛이에요.

 

그래도 퀴노아렌틸콩잡곡밥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ㅎㅎ

 

커리를 조금씩 찍어 먹으면

꿀맛입니다 :)

 

참치오믈렛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어요.

 

계란이 엄청 폭신폭신하고,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밥의 심심한 간을

느낄 새가 없어요 ㅎㅎ

 

물론 제 생각엔 이 오믈렛 때문에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이
올라간 것 같지만요^^;


제 점수는요~!

★★★★★

 

고추장불고기 도시락과

동점입니다~!

짝짝짝~!^^

 

 


이렇게 CJ의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

5종 중에 3가지를 먹어봤는데요.

 

칼로리와 맛을 같이 따져서

순위를 정해봤어요.

(제 입맛 기준으로^^)


1등.

탄두리치킨볶음밥&참치오믈렛

 

2등.

영양만점나물밥&고추장불고기

 

3등.

퀴노아렌틸콩잡곡밥&매콤닭갈비


개인 차가 있겠지만,

제 기준으로는

순위가 이렇네요 ㅎㅎ

 

그런데 전체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의 도시락도

많이 먹어봤지만,

상위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콤닭갈비가

비록 3등을 했지만,

밥 때문에 그렇지,

닭갈비는 정말 맛있어요~~~!!!


다이어트 도시락 고민하고 계시다면,

CJ의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

한 번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

 

댓글